본문 바로가기

스페어템(Spare item) 리뷰

요즘 핫한 바디픽셀 머슬건이 효자네요~

업무 스트레스때문인지 아니면 스트레칭을 잘못하는 것인지... 요즘 계속 하루종일 어깨와 목이 뭉치고 종아리 근육이 풀리지가 않았어요. 덕분에 잠도 개운치 않고 출근 후 업무집중력도 떨어지고 그러니 매일 악순환의 연속이었죠~
그러다 한달에 몇번씩 2시간에 10만원정도 하는 '근풀림마사지' 같은 것도 받아보기도 하고, 비용지출이 너무 커서 차라리 TV홈쇼핑에서 안마의자를 렌탈하려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속는 셈치고 '안마기구'을 살펴보다가 결국, '바디픽셀 머슬건 미니'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바로 요놈이에요!

바디픽셀 머슬건 미니
머슬건

바디픽셀 머슬건은 Pro(프로), SE(에스이), Mini(미니), Handy(핸디)의 4가지 종류가 있는데... 사실, 머슬건은 처음이라 어떤 종류가 무게나 세기가 나에게 맞는지를 알수가 없어 고민고민 하다가... 그냥 속는 셈치고 '바디픽셀 머슬건 미니'로 결정했답니다.

body Pixel MuscleGun

박스 개봉하면 더스트백과 설명서, 머슬건 본체1, 마사지팁 4, 전용충전기 1이 정성스레 포장되어 있어요.

바디픽셀 머슬건 팁

보통 단단한 스폰지 재질의 둥근팁을 대부분의 마사지 부위에 그냥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사용하고 보니 모두 나름의 장점이 확실한 마사지팁이라서 뭐하나 빼지 않고 부위마다 바꿔가며 사용하는 것이 제대로 사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예를 들어, 뼈가 돌출되거나 닿는 부분에는 둥근팁이 좋지만 살이 많거나 평평한 종아리는 플랫팁이나 포크팁이 훨씬 좋았어요~ 한가지, 기대하지 않았던 창팁을 발바닥 마사지에 사용했더니, 깜짝놀랄만큼 너무 시원하더라구요. 왜 약국에 지압슬리퍼를 파는지 알게 되었어요! *^^*

바다픽셀 전원부 및 동작부

손잡이 아래 전원부는 충전잭과 온/오프 스위치가 있고, 손잡이 위 동작부는 1~3단계 모드와 배터리 잔량표시 LED가 있어요. 다만 1~3단계는 가운데 버튼을 한번씩 누를 때마다 1-2-3-1-2-3-1으로 변하는 순환모드에요.

머슬건 마사지팁 장착방법

손잡이 전면부는 마사지팁을 끼울 수 있는 홈이 있고 이 홈에 각각의 마사지팁을 살짝 돌려서 끼우거나 돌려서 빼면 되는 것이라 하나도 어렵지 않아요. 마사지팁의 종류는 약 10개나 있어 신체 어느부위에나 딱맞고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참고로, 바다픽셀 홈페이지에 가면 구입시기에 따라 무료이벤트로 추가적인 마사지팁을 보내준답니다.

바디픽셀 머슬건 미니

처음에 Pro(머슬건 프로), SE(머슬건 에스이), Mini(머슬건 미니), Handy(머슬건 핸디)중에 '어느 것을 사야할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미니를 사기를 정말 잘한 것 같아요. 너무 무겁거나 크지 않아 한손으로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 너무 작으면 제게는 시원하지가 않을 것 같기도 하구요~ 물론, 동작도 3단계로 간편하구요~ 무엇보다 시원한 맛사지가 짱입니다!

결론적으로, 바디픽셀 머슬건이 효자노릇하기에 충분합니다! *^^*

바다픽셀 머슬건 슬로우 동영상